- 청운대 인천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청년들의 취.창업 역량강화를 위한 학교 순회교육 및 멘토링 성황리에 마쳐 -
청운대학교(총장 정 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년들의 진로.취업.창업지원을 위한 [GOOD-JOB이슈_인천지역거버넌스_체인지미]를 개최하였다.
인천관내 일반계.직업계 고등학생의 이용 편의성을 위해 10월10일부터 양일간에 걸쳐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글로벌창업박람회를 통해 청년들의 진로.취업.창업을 위한 진로역량 강화를 시작으로, 10월 18일부터 26일까지 대건고 외 일반계.직업계 고등학교 순회교육을 통해 총 268명의 학생들에게 역량강화 교육 및 비즈니스 전문가들과의 멘토링을 제공하였다.
이번 교육에서는 사회문제 해결형 직업역량을 개발하고, 역량강화 교육에서 더나아가 현장 전문가와의 멘토링이 함께 병행되어 직업선택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으로 만족도 높은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청운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박두경 교수)은 ”청년들의 진로와 취업의 거점 역할을 하는 청운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직업역량강화 및 인천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만큼 청운대학교를 거점으로한 인천지역거버넌스에 대한 기대가 예상된다“ 고 말했다.
김경옥 기자
office@miraeedu.com
